대구가톨릭대학교 약학대학

닫기
CATHOLIC UNIVERSITY OF DAEGU

1953년 설립된 전통의 약학대학

대구가톨릭대학교
약학대학

DCU : COLLEGE OF PHARMACY

학생회

열정으로 도전하는 약대 안의 우리

안녕하십니까!
대구가톨릭대학교 약학대학 제 39대 학생회 '도파민(Do!Pharm:In)'입니다. 대구가톨릭대학교 약학대학에서 함께하는 시간들이 열정 가득하고, 가슴 뛰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저희 도파민 학생회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!

학생회 인사말

[열정으로 도전하는 약대 안의 우리]

안녕하십니까! 대구가톨릭대학교 약학대학 제 39대 학생회 ‘도파민(Do!Pharm:In)’입니다. 대구가톨릭대학교 약학대학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‘도파민’ 학생회는 대구가톨릭대학교 약학대학 학생들이 원활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복지 사업과 다양한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. 실험복, 공학용 계산기, 우산 등을 빌려주는 대여사업부터 흑백, 컬러 프린트기 제공, 상비약 제공 등 학우 여러분의 편의를 위한 여러가지 사업들과 졸업식, 총엠티, 예능대회, 라인이벤트, 청약체전, 약성제, 홈커밍 데이 등 학우 여러분의 학교 적응을 위한 행사들은 물론, 수많은 동문 선배님들과도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합니다. 2024년에는 수능 세대와 피트 세대가 같은 비율로 존재하는 만큼, 그 어떤 학년의 목소리도 빠지지 않고 반영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 올 한 해 진행되는 여러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, 학교 생활에 필요한 것이 있거나, 바라는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저희 도파민 학생회에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‘도파민(Do!Pharm:In)’ 학생회는 할 수 있다는 의미의 Do, 약학대학을 의미하는 Pharm, 약학대학 안의 우리를 의미하는 In, 이 세 가지 의미가 담겨있습니다. 대구가톨릭대학교 약학대학에서 여러분들이 열정을 가지고 어떤 것이든 도전하고, 많은 것들을 이루실 수 있도록, 저희도 열정을 가득 담아 한 해를 준비하겠습니다.

-제39대 도파민(Do!Pharm:In) 학생회-


학생회 조직도

TOP